The Definitive Guide to 호치민 1군 가라오케
The Definitive Guide to 호치민 1군 가라오케
Blog Article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website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예전에는 손님이 많았었다는 걸 꽁가이들도 아는데 지금은 확실히 손님이 없고 뒷방이 붙지를 않는다고 하소연을 한다.
지금으로서는 주재원이든 여행객이든 가장 높게 평가할 수 밖에 없는 넘버원이 아닐까 싶다.
소주는 거의 없으며, 한국 가라오케처럼 세트 메뉴가 되어 있는 곳도 있지만 없는 곳도 많습니다.
로컬 가라오케를 방문할 경우에는 맥주를 짝으로 주문해 마십니다. 양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만, 가짜 양주가 의심될 경우가 많기 때문에 비교적 맥주가 선호됩니다.
원래 오로라가 테이블 아이들이 강세였는데 그 강세가 초강세까지 바뀐 듯 하다.
그냥 가고 싶을때 가라오케에 전화해서 현재 방 있는지 물어보고 있다고 하면 그때 예약하고 바로 가시면 됩니다. 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코로나 이후로 많이 늘었던 가게 수가 갤러리부터 비타민까지 오는 동안 많이 줄었었는데
가라오케에 가고자 하는 날보다 반드시 일찍, 전화해서 예약을 일자와 시간, 인원 수를 예약하세요.
코로나 때도 잘 버티고 장사를 했던 호치민에서 가장 오래된 가라오케 답게 노장에 베테랑들이 많아서
가격만 놓고 보면 퍼블릭 술집이나 고급 술집이나 큰 차이가 없고 오히려 맥주 같은 경우에 더 비싼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와꾸와 복장에서 약간 차이가 나게 됩니다.
일단 호치민 가라오케 순위 를 매기기 전에 일단 현재 호치민에 가라오케가 몇개나 있는가 하면
스카이는 롤리팝 운영진들이 옮겨 온 곳이기 때문에 그 멤버들이 따라온 듯 한데 원래 롤리팝이 목적있는 손님들과는 어울리지 않았던 곳이었기 때문에 어떨 지 아직은 모르겠다.
오직 표(테이블)안의 내용만 복사가 가능합니다. 공유 기능을 활용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Report this page